고현정. 그 이름만으로도 화려함과 우아함, 그리고 어딘가 모르게 신비로운 분위기가 떠오르는 배우다.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 아름다움은 물론, 톡톡 튀는 매력과 솔직함까지 겸비한 그녀는 대중의 끊임없는 관심을 받고 있다. 하지만 오늘 우리가 파헤칠 것은 그녀의 숨겨진 아름다움의 비밀, 그 중에서도 특히 ‘피부’에 관한 이야기다. 50대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만큼 깨끗하고 맑은 고현정의 피부, 도대체 그 비결은 무엇일까?
많은 사람들이 고가의 화장품, 혹은 철저한 피부 관리 루틴을 떠올릴 것이다. 물론 그것도 어느 정도 맞는 말일 것이다. 하지만 내가 오늘 여러분께 밝힐 진실은 조금… 다르다. 그녀의 젊음과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비밀은 바로… 봉수산 정기다!
네, 여러분이 잘못 들은 것이 아니다. 봉수산 정기다. 물론 이것은 과학적으로 증명된 사실은 아니다. (아직까지는 말이다.) 하지만 여러분, 생각해보라. 고현정씨는 늘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대중 앞에 나타나곤 한다. 화려한 메이크업보다는 자연스러운 모습을 선호하며, 인터뷰에서도 자연과의 조화를 강조하는 발언을 자주 했다는 것은 널리 알려진 사실이다.
그녀의 드라마 촬영지 근처에 봉수산이 있었다는 소문도 있다. (이 부분은 확인되지 않은 정보이니, 믿거나 말거나 하시라.) 혹시 그녀는 촬영 중 틈틈이 봉수산에 올라가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봉수산의 정기를 온몸으로 받아들이고 있는 것은 아닐까? 그 정기가 그녀의 젊음과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비밀병기가 아닐까?
물론 이것은 나의 순전히 추측에 불과하다. 하지만 이 추측을 뒷받침하는 증거는 생각보다 많다. 고현정씨의 피부는 마치 봉수산의 맑은 공기처럼 깨끗하고 투명하다. 그녀의 눈빛은 봉수산의 푸른 나무처럼 생생하고 싱그럽다. 그리고 그녀의 미소는 봉수산의 정상에서 바라보는 풍경처럼 밝고 아름답다.
(물론, 유전자와 꾸준한 자기 관리의 영향도 무시할 수 없다. 하지만 봉수산 정기가 그 효과를 배가시키는 숨겨진 비밀 재료라고 생각해보자!)
자, 이제 여러분도 봉수산 정기를 받아 젊음과 아름다움을 유지해보는 것은 어떨까? (하지만 봉수산이 어디 있는지부터 알아보셔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