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핵인싸 되는 법

프로미스나인! 이름만 들어도 심장이 두근거리지 않나요? 저는 그렇습니다. 심지어 제가 쓴 이 글을 읽는 당신도, 어쩌면 지금 몰래 프로미스나인의 뮤직비디오를 돌려보고 있을지도 몰라요. (저만 그런가요? 괜찮아요, 우리 비밀로 해요.)

사실 저는 프로미스나인의 열렬한 팬… 이라고 말하기엔 조금 부끄럽네요. 열렬한 팬이라기보다는, ‘열렬한 팬이 되고 싶은’ 초보 팬 정도가 맞겠습니다. 그래서 오늘, 제가 프로미스나인 핵인싸가 되는 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물론 저도 아직 진행 중입니다만…)

첫 번째 단계는, 당연히 프로미스나인의 노래를 다 외우는 겁니다. ‘We Go’부터 ‘Feel Good’까지, 심지어 멤버들의 솔로곡까지! (솔로곡까지 외우면 진정한 핵인싸의 길에 접어든 겁니다.) 하지만 여기서 중요한 점은, 단순히 가사를 외우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다는 겁니다. 마치 멤버들이 바로 옆에서 노래하는 것처럼, 감정을 싣고, 리듬을 타고, 때로는 춤까지 추면서 불러야 합니다. (혼자서 말이죠. 아직 공개적으로 부르는 건 조금 부끄러워서…)

두 번째 단계는, 멤버들을 구별하는 겁니다. 처음에는 다 똑같이 예뻐 보여서 헷갈릴 수 있지만, (저도 처음에는 그랬습니다…) 자세히 보면 각자 매력이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하늘하늘한 미모의 누군가, 시원시원한 보컬의 누군가, 귀여운 애교의 누군가… (이름을 까먹으면 안 됩니다. 이름을 기억하는 순간, 당신은 핵인싸의 문턱에 서 있는 것입니다.) 멤버들의 이름과 얼굴을 매치시키는 연습을 하세요. 사진을 보면서, “이 분은… 아, 맞다! (이름)씨!” 라고 외치는 연습을 하세요. (혼잣말로 하세요. 아직 공개적으로 하는 건 부끄러워서…)

세 번째 단계는, 프로미스나인 관련 모든 정보를 섭렵하는 겁니다. 뮤직비디오는 물론이고, 예능 출연 영상, 라이브 무대 영상, 인터뷰 영상… 심지어 멤버들의 개인 방송까지! (시간이 부족하다고요? 걱정 마세요. 밤잠을 줄이면 됩니다.) 모든 정보를 섭렵하면, 멤버들의 성격, 취미, 좋아하는 음식, 심지어 잠버릇까지 알게 될 겁니다. (이 정도면 진정한 덕후죠?)

네 번째 단계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