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졸업?! 새로운 시작의 팡파르!**

프로미스나인의 계약 종료 소식, 여러분은 어떻게 받아들이셨나요? 저는… 글쎄요,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잠시 동안 냉장고에 있던 콜라가 떨어진 것만큼이나 충격적이었습니다. (물론 콜라가 더 중요하다는 건 아니지만요!) 데뷔 때부터 쭉 응원해 온 팬으로서, 마치 오랜 친구가 대학교 졸업을 앞두고 떠나는 것 같은, 묘한 감정이 밀려왔습니다. 아니, 친구가 졸업하는 건 슬프지만, 프로미스나인은… 좀 더 복잡하네요. 마치 내가 키운 딸이 드디어 결혼해서 시집 가는 것 같은… (아직 딸은 없지만요!)

사실 프로미스나인의 계약 종료 소식은, K팝 팬덤의 숙명과도 같은 일입니다. 데뷔를 하고, 빛나고, 그리고… 각자의 길을 걷는 것. 마치 멋진 불꽃놀이가 화려하게 터진 후, 조용히 사라지는 밤하늘의 별들처럼 말이죠. 그래서 슬프기도 하지만, 동시에 그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해야 한다는 책임감마저 느껴집니다. 마치… 엄청난 숙제를 떠맡은 기분이랄까요? 숙제는 바로, 앞으로 그들의 활동을 끊임없이 응원하고, 그들의 새로운 음악을 듣고, 그들의 방송 출연을 열렬히 환호하는 것입니다! (물론, 숙제는 싫지만요…)

하지만 걱정 마세요, 여러분! 이별은 새로운 만남을 위한 시작이라고 하지 않습니까?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은 각자의 재능과 매력을 가지고 있으니, 앞으로 더욱 멋진 모습으로 우리 앞에 나타날 것입니다. 마치… 잠시 휴가를 떠났다 돌아온 슈퍼히어로처럼 말이죠! (물론, 슈퍼히어로는 아니지만요…)

상상해 보세요. 지성이는 드라마에서 주연을 맡아, 눈물 연기로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리고, 나경이는 솔로 앨범을 발매하여 차트를 석권하고, 지헌이는 뮤지컬 무대에서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뽐내고… 하영이는 예능에서 숨겨왔던 예능감을 폭발시키고, 규리는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런웨이를 휩쓸고… 세로니는 훌륭한 작곡 실력으로 히트곡을 만들어내고… 채영이는 연기와 노래를 넘나드는 만능 엔터테이너로 거듭나고… 혜원이는 뛰어난 미모와 재치로 광고계를 접수하고… 그리고 은지는… 은지는… 은지는… 음… 은지의 활동은 아직 미정이지만, 분명 놀라운 모습으로 우리를 놀라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