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드래곤, 빅뱅 탈퇴 후 ‘지구 탈출’ 계획?

지드래곤, 빅뱅 탈퇴 후 ‘지구 탈출’ 계획?

“아, 이제 더 이상 춤추고 노래할 필요가 없어. 지구는 너무 좁아. 우주로 떠나야겠어.”

빅뱅 탈퇴 후 지드래곤이 뱉은 충격적인 한마디.

“뭐라고? 지구 탈출? 농담이지?”

“아니, 진짜야. 지구는 너무 시끄럽고 복잡해. 난 이제 조용한 곳에서 나만의 음악을 만들고 싶어. 그리고 우주에는 아직도 탐험할 곳이 너무 많잖아. 새로운 행성에서 새로운 음악을 만들고, 새로운 팬들을 만나고 싶어.”

“그래, 그럼 어떻게 우주로 갈 거야? 로켓 타고?”

“아니, 로켓은 너무 흔해. 난 나만의 우주선을 만들 거야. 이름은 ‘GD-1’!”

“GD-1? 뭔가 멋있네. 근데 어떻게 우주선을 만들 거야? 너는 가수지, 엔지니어가 아니잖아.”

“걱정 마. 난 이미 최고의 엔지니어들을 영입했어. 그리고 나도 밤낮으로 공부하고 있어. 곧 나만의 우주선을 만들 수 있을 거야.”

“그래, 그럼 우주에서 어떻게 음악을 만들 거야? 인터넷도 안 되고, 스튜디오도 없는데?”

“걱정 마. 난 이미 미래 기술을 이용해서 우주에서도 음악을 만들 수 있는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어. 그리고 우주에서만 들을 수 있는 특별한 음악을 만들 거야. 마치 외계인이 만든 음악처럼.”

“외계인 음악? 뭔가 흥미롭네. 근데 우주에 가서 누구랑 같이 살 거야? 외계인이랑?”

“아니, 외계인은 아직 만나본 적 없어. 하지만 우주에는 나와 같은 꿈을 가진 사람들이 많을 거야. 나만의 우주 정거장을 만들고, 그곳에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초대할 거야. 그리고 함께 새로운 음악을 만들고, 우주를 탐험할 거야.”

“그래, 그럼 우주에서 어떻게 돈을 벌 거야? 지구에서 돈을 벌 수 없는데?”

“걱정 마. 난 이미 우주 관광 사업을 계획하고 있어. 사람들에게 우주 여행을 시켜주고, 나만의 음악을 들려줄 거야. 그리고 우주에서만 판매하는 특별한 상품도 만들 거야. 예를 들어, ‘GD-1’ 우주선 모형이나, ‘지드래곤 우주복’ 같은 거.”

“그래, 뭔가 흥미로운 사업이네. 근데 우주에서 돈을 벌어서 뭘 할 거야?”

“돈? 돈은 필요 없어. 난 이미 돈보다 더 소중한 것을 가지고 있어. 바로 나만의 음악과, 나만의 우주야.”

“그래, 뭔가 대단한 꿈을 가진 사람이네. 그런데 혹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